작품 찍을 때 마다 상대 배우와 열애설 났던 송혜교, 우리나라 TOP남자 배우들은 다 거쳐간 그녀의 화려한 스캔들
배우 송혜교는 1981년 11월22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이 이혼한 뒤로 어머니와 함께 살았으며 어린시절에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여담이지만 현재 남이된 송중기는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외모때문에 유명했으며 1996년 스마트교복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1998년에는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같은해 드라마 '육남매'와 '백야 3.98'등에 출연하면서 쉴틈없이 활동합니다. '육남매'에 송혜교가 출연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그녀가 얼마나 오랜기간동안 배우생활을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이후 본격적으로 드라마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스캔들이 시작됩니다.
이창훈
순풍산부인과에 송혜교와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창훈은 당시에는 핫한 배우였습니다. 당시 사석에서 송혜교와 어깨동무를 하고 노래를 부르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놀라운건 당시 송혜교는 19살 미성년자 였고, 이창훈은 30대가 넘었다는 사실입니다. 워낙에 나이차이가 심했기 때문에 소소한 헤프닝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송승헌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는 송혜교의 첫 주연작품 이었습니다. 첫 주연작이지만 엄청난 돌풍을 일으켰고 시청률은 40%를 넘으면서 가을동화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송승헌과 송혜교의 열애설이 연일 보도됩니다. 둘은 친한 오빠동생 사이라며 극구 부인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는 당시 송승헌이 먼저 캐스팅 되었으며 여배우를 캐스팅 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던 PD에게 송승헌이 송혜교를 적극 추천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송승헌은 종종 송혜교를 이상형으로 언급했습니다.
김민종
김민종은 송혜교의 첫 공개연애 상대입니다. 당시 드라마 수호천사에서 처음만난 둘은 서로 호감을 느꼈고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둘은 9살의 나이차이가 있었지만 잘 맞았다고 합니다.
김민종과 송혜교는 당시 친했던 지인들과 함께 자주 여행도 다니고 모임도 자주 가지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냈다고 합니다.
당시 김민종은 인터뷰에서 "혜교만큼 착하고 심지가 굳은 여자는 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다 " 라고 말하면서 결혼을 암시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둘은 2년정도 연애후 결별하게 됩니다.
장수원
1997년 H.O.T와 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은 신인시절 송혜교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당시 둘다 풋풋한 신인시절이었고 당시 아이돌 특성상 당연히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20년이 지나고 장수원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잠깐동안 교제했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방송용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과장했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본인 스스로 인정했으니 사실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병헌
송혜교가 송중기와 결혼하기 전까지 송혜교의 연관검색어 1순위는 바로 이병헌 이었습니다. 그만큼 당시 둘의 공개연애는 엄청난 이슈가 되었으며 톱스타들의 만남이었기 때문에 연일 신물의 1면을 장식했습니다.
둘은 2003년 드라마 올인에서 처음 만났으며 이후 당당히 열애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병헌은 공개적인 인터뷰나 사석에서도 송혜교와 결혼을 암시하는 말을 자주 했으며 가족에게도 소개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이병헌과 송혜교의 나이차이는 무려 띠동갑 이었기 때문에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사실상 가장 크게 이슈가 되었지만 실제 둘의 연애 기간은 1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정지훈
송혜교는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만난 정지훈과 또다시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둘은 열애설을 끝까지 부인했으나 인터넷의 발전으로 네티즌수사대가 생겨났고 당시 둘의 커플시계와 커플반지등이 포착되면서 의심이 증폭 되었습니다.
더불어 미국에서 데이트하는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둘만빼고 모두 사귄다는걸 인정하는 분위기가 되었지만 끝까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현빈
송혜교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현빈과 송혜교는 드라마가 시작한 이후 곧바로 신물 1면에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놀랍게도 둘은 당당하게 열애설을 인정했으며 공개연애를 시작합니다.
주목할점은 이때까지 나이차이 많이 저는 연상들과 공개연애를 했던 송혜교가 첫 연하남을 만났다는 사실입니다. 둘은 2년을 채우지 못하고 결별하게 되었으며 이유는 현빈의 군대가 가장 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20년 헤어진지 9년이 지나 둘이 다시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루머에 그쳤습니다.
조인성
송혜교는 2013년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에 출연하면서 또다시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상대는 당연히도 조인성 이었습니다.
둘은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둘의 데이트장면이 자주 목격되었고 팬들이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거의 사실처럼 퍼져나갑니다. 이후에 둘은 그냥 친한사이라고 밝히면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송중기
많은 열애설을 가지고 있던 송혜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와 열애설을 인정했고 곧이어 2017년에는 결혼까지 성공했습니다. 공식적인 열애설 상대로는 두번째 연하남이었으며 결혼까지 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선남선녀 커플, 그리고 톱스타 부부의 탄생이라는 점에서 전국민의 응원을 받았고 드디어 연관검색어에서 이병헌을 제치고 송중기가 등극하게 됩니다.
하지만 두사람은 안타깝게도 2019년,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하게 됩니다. 이혼을 하면서도 둘에게 타격이 많이 없었던 이유는 깔끔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법정소송을 거쳐 이혼하지만 둘은 깔끔하게 이혼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박보검
송혜교의 스캔들은 이혼후에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혼후 출연한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을 만났고 실제 남자친구가 된거 아니냐는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특히 박보검이 이혼한 송중기와 엄청난 절친이기 때문에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놀라운건 박보검이 이혼의 이유라는 루머까지 돌았습니다. 하지만 박보검과 송혜교는 이러한 루머에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히면서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유아인
두사람은 연예계에서 친한 사이로 워낙 유명했던 터라 종종 사귀는거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워낙에 친해서인지 스킨쉽이 있는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두사람은 많은 열애설이 있었지만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절친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유아인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늘 송혜교를 이상형으로 말하기 때문에 둘사이를 의심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사실 송중기 이전에 열애설이 터졌지만 송중기와 결혼하면서 루머가 자연스럽게 사라진 케이스 입니다.
송혜교의 차기작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글로리'라는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송혜교는 차기작에서 14살 연하 이도현과 호흡합니다.이에 남자 주인공인 이도현과 어떤 궁합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아보면서 놀라운점은 열애설도 열애설인데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정말 대박이 났다는 것입니다. 드라마에 출연할때마다 열애설이 나기도 하지만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모두가 대박이라는 사실이 진짜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합니다.
열애설을 제쳐두고 송혜교의 드라마 보는 안목은 정말 뛰어난 것 같습니다. 송혜교의 차기작도 기대가 되는데요. '더 글로리'는 2023년 1월께 촬영에 돌입, 2023년 넷플릭스 방영을 목표로 합니다.